- Posted by H9

Vintage DOCS 90s Dr.Martens CHELSEA 닥터마틴 빈티지브라운











닥터마틴

+ Vintage DOCS 90s Dr.Martens CHELSEA 










90년대 빈티지 모델에서 선보였던 꽃무늬 컷팅. 모양도 꽃에서 별, 혹은 해 모양의 다양한 무늬들이 있다. 종이아트처럼, 대신 종이가 아닌 가죽위에 '아트'가 들어갔다고 할 수 있는 디자인 되시겠다. 닥터마틴의 브라운 빈티지 워커.




Dr.Martens Vintage Brown














꽃무늬 컷팅이 발등을 시작으로 발목부분까지 올라가있다.















측면에는 빈티지한 로고와 함께 번데기를 연상케하는 주름이 인상적이다.















흔히 볼 수 없는 레어탬의 가죽이라면 구김정도는 자연스런 멋이다. 부드러운 가죽이기때문에 더욱 자연스런 구김과 때가 지난 세월을 말해주듯 전혀 어색하지 않다. 으로 친다면 묵은지의 느낌. 조미료 치지 않은 김찌개다! 
















이제 제법 선선하다못해 밤이면 뼈가 으슬으슬 시리다. 벌써 또 한해가 그렇게 흐르고 있구나아. 요즘이 최고 좋은 날씨인 만큼 낮시간 잠깐이나마 즐길 수 있는 '햇빛'이란 영양공급이 시급하다. 플라워컷팅이된 나의 빈티지 닥마. 이번주 나들이는 뭉둑한 코가 매력인 이 녀석과 동행한다. 가을도 없어진지 오래라는데 그래도 가을이니까 한달동안은 가을 이란 이름으로 너를 부여잡고 싶구나- 허허. 장사꾼이 따로없네.



dr.martens 













* 공감 ♥ 버튼은 개인정보가 수집 되지 않으며 비 로그인 사용자에게도 클릭 가능한 버튼입니다. 공감지수가 높을수록 더 많은 사람들과 정보가 공유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남겨주신 개인블로그 혹은 메일로 회신갑니다. 방문 고맙습니다 :)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