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  버튼은 개인정보가 수집 되지 않으며  로그인 사용자에게도 클릭 가능한 버튼입니다공감지수가 높을수록  많은 사람들과 정보가 공유됩니다기타 문의사항이나 질문은 댓글로 남겨주세요남겨주신 개인블로그 혹은 메일로 회신갑니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올려놓은 이미지들은 컨텐츠를 위한 참고용이며 판매를 위한 블로깅이 아니므로 출처를 정확히 합니다. 이 블로그 대부분의 사진들은 개인적 저작물이므로 중고판매 사이트나 타 블로그에 재업로드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이미지 도용이 빈번하게 이뤄져 제게 꾸준한 신고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저작물을 침해하지 않는 매너를 보여주세요! 출처를 밝히신다면 큰 문제는 없습니다. 방문 고맙습니다 :) -H9




닥터마틴

+ Vintage DOCS 90s Dr.Martens CHELSEA 








90년대 빈티지 모델에서 선보였던 꽃무늬 컷팅. 모양도 꽃에서 별, 혹은 해 모양의 다양한 무늬들이 있다. 종이아트처럼, 대신 종이가 아닌 가죽위에 '아트'가 들어갔다고 할 수 있는 디자인 되시겠다. 닥터마틴의 브라운 빈티지 워커. 



Dr.Martens Vintage Brown












오래전 빈티지 모델들은 각 회사의 구분을 막론하고 그  시대의 트랜드에 맞게 비슷비슷한 디자인과 겹치는 스타일이 많다. 그래서 지금처럼 어떤 시그니쳐를 떠올린다기보다 그 시대적 반영이 좀 더 강한 느낌? 그래서 그런지 빈티지 레드윙이나 t.u.k, 언더그라운드나 닥터마틴, 버팔로등 디자인이 겹치는 경우를 많이 본다. 이 첼시 브라운 빈티지 부츠는 꽃무늬 컷팅이 발등을 시작으로 발목부분까지 올라가있다. 측면에는 빈티지한 로고와 함께 번데기를 연상케하는 주름이 인상적이다. 이런 주름도 빈티지 모델에서 자주 보는 스타일이다. 흔히 볼 수 없는 레어탬의 가죽이라면 구김정도는 자연스런 멋. 부드러운 가죽이기때문에 더욱 자연스런 구김과 때가 지난 세월을 말해주듯 전혀 어색하지 않다. 으로 친다면 묵은지의 느낌. 조미료 치지 않은 김치찌개다. 




















앞코에 때가 조금 묻어있었지만 뒷굽이 새 굽처럼 깨끗한 컨디션의 별 다른 데미지없는 황금사이즈를 득탬하고서 요리조리 관찰하기 시작.













가죽제품은 늘 세탁 전문점에 맡기는데 맡겨놓고 잊어버릴법도 하다. 소요시간이 굉장히 길어서 그런데 벌써 한달, 늦게나마 집에서 나를 기다리던 요 녀석이 역시나 깨끗하고 말끔히 돌아왔네. 배송물을 받았을때 세탁물의 크리닝이 가장 중요하긴 하지만 마치 새제품을 받는듯한 느낌을 받을정도로 기분이 좋아진다. 공장에 보내는 시간과 다시 받기까지, 그리고 부담스러운 크리닝 가격이였지만 이만한 서비스를 받으니 아끼는 신발은 보낼만하다. 









 



























이제 제법 선선하다못해 밤이면 뼈가 으슬으슬 시리다. 벌써 또 한해가 그렇게 흐르고 있구나아. 요즘이 최고 좋은 날씨인 만큼 낮시간 잠깐이나마 즐길 수 있는 '햇빛'이란 영양공급이 시급하다. 플라워컷팅이된 나의 빈티지 닥마. 이번주 나들이는 뭉둑한 코가 매력인 이 녀석과 동행한다. 가을도 없어진지 오래라는데 그래도 가을이니까 한달동안은 가을 이란 이름으로 너를 부여잡고 싶구나- 허허. 장사꾼이 따로없네.



dr.martens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올려놓은 이미지들은 컨텐츠를 위한 참고용이며 판매를 위한 블로깅이 아니므로 출처를 정확히 합니다. 이 블로그 대부분의 사진들은 개인적 저작물이므로 중고판매 사이트나 타 블로그에 재업로드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이미지 도용이 빈번하게 이뤄져 제게 꾸준한 신고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저작물을 침해하지 않는 매너를 보여주세요! 출처를 밝히신다면 큰 문제는 없습니다. 방문 고맙습니다 :) -H9












COUNTER

Total : 126,479

Yesterday : 193 || Today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