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osted by H9

Dr.Martens Shirring 11557 레이스업 닥터마틴























8홀보다 높고 18홀보다 낮아서 발목보다는 올라오며 무릎아래로 떨어지는 좋은 길이의 13홀. 그동안 수많은 닥마를 만나면서 짝수형태의 홀의 수를 많이 봐왔는데 13홀은 처음이다. 전체적으로 블랙색상이 심플하지만 화이트 레이스의 디테일이 결코 심심해 보이지 않게 만든다. 재미있게도 무릎쪽으로 갈수록 목의 통이 넓게퍼지는 셔링부츠로 부드러운 내파가죽이라 정말 편하다는게 최고 장점. 신발자체의 매력을 어필하고 싶다면 윗목 부분을 퍼지게 접어 내리는 연출도 가능, 기나긴 끈으로 신발 윗목부위를 휭휭 둘러 감아 묶어주면 퍼져있는 윗목 부분을 일자로 잡을 수도 있다.




Dr.Martens 13Eyes 11557


drmartens

























플랫한굽과 깔끔한 슈레이스의 교차 발등. 발등은 홀의 형태가 아닌 탭에 줄을 엮는 고리 형태로 되어 있어서 밀리터리룩의 느낌을 주고있다. 그래서 신발의 끈이 비교적 깔끔히 교차된다. 부츠가 점점 넓어지기는 발목부분에는 스트랩이 달려있어 줄이거나 펼치거나 조절이 가능하다. 2012년 에 출시된 이 친구에겐 귀여운 음각로고가 함께 있다.





닥터마틴















레이스 포인트가 괜찮을까 싶었는데 이너웨어나 소녀스런포인트의 반대극부로 부츠자체가 밀리터리스러워 통이 넓은 오버롤과 함께 매치하니 털털함에 나름_ 나라는 닝겐과 나름 잘 맞아 떨어져 보인다. 블랙에맞춰 코디하고 나름 포인트를 줘도 좋을것 같다. 




닥터마틴


히나인














레이스의 문양을 살펴보면 대부분 플라워 패턴인데 닥터마틴 고유의 가죽부분 플라워컷팅이나 레이스가 덧 대어진 시리즈는 생각보다 다양하다. 주로 낙엽 잎과 비슷한 형상화적인 문양이나 주로 꽃, 로즈가 등장.




 


 














11557부츠의 셔링 레이스 역시 로즈문양이다. - 내 사랑은 새 하얀 rose,




in the winter 2014. heenain

Dr.Martens Lace up 13eyes 11557

Copyright ⓒ heenain. All rights reserved


오버롤















* 공감 ♥ 버튼은 개인정보가 수집 되지 않으며 비 로그인 사용자에게도 클릭 가능한 버튼입니다. 공감지수가 높을수록 더 많은 사람들과 정보가 공유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남겨주신 개인블로그 혹은 메일로 회신갑니다. 방문 고맙습니다 :)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