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osted by H9

Dr.Martens Allisa MaryJane 닥터마틴 메리제인 알리사










dr.martens

+ Dr.Martens Allisa 













2014년 발매된 알리사. 발등에 띠가 둘러진 스타일은 80-90년대 빈티지모델에서 접할 수 있었는데 삼색띠가 둘러진 스타일을 다시 볼 수 있다니 기쁘다. 뭉뚝한코와 솔레라 아웃솔의 만남! 내가 좋아하는 프란체스카와 비슷한 아웃라인을 지고 있어 처음부터 눈을 뗄수 없었다. 기존의 클래식한 메리제인과 다르게 매우 청키하고 유쾌하다.




Dr.Martens Allisa MaryJane / Vietnam


닥터마틴 알리사


닥터마틴














 














투스트랩 메리제인은 착화시 안정감을 느낀다. 원스트랩 메리제인은 보통 보행시에 발등을 누른적이 많았는데 굵은 투스트랩은 발등을 안전하게 혹은 신발이 벗겨지지 않게 지지해주는 느낌을 받게 만는다. 좋은 착화감에는 소렐라아웃솔도 한 요소이다. 처음 소렐라컬렉션의 신발들을 신어봤을때엔 약간의 무게감을 느끼곤 했는데 사실 길들여지기 나름인것 같다. 알리사의 사이즈는 마틴에서 권장하는 정사이즈를 신어야 편하게 신을 수 있다.




알리사



닥터마틴 알리사



히나인














왼Sylwia 오Allisa.

같은 컬렉션에 내놓은 두가지 버젼이다. 보라빛을 가진 실리아와 버건디 색상을 비추는 알리사. 두 모델다 색상과 디자인이 각각 출시되었다. 메리제인 알리사는 리서치해본 결과 드문드문 정보가 뜨곤했는데 실리아는 내용이 거의 없어 해외직구시 고민을 많이 했던 기억이 난다. 두 신발 모두 내 사이즈 기준으로 한 사이즈가 더크고 작은데 출시후 얼마지나지 않아 구매했는데도 매물이 없을정도로 찾기가 어려워 사이즈 선택이 없었다.




닥터마틴














전체적 톤이 다르지만 가장 차이점이라면 아웃솔의 색이 다른데 개인적으로는 검은색에서 더욱 시니컬한멋?이랄까. 그런 생각이 들었다.



















Retro, Chunky, Vintage 어느것 하나 저버릴 수 없는 느낌들. 아아 이런거 참 좋다. 삼색조합의 힘! 개구장이 같은 여자가 가진 섹시함! 정말 오랜만에 보는 그야말로 심쿵한 디자인이였다.




알리사


닥마












in the fall 2015. heenain

H9 x Dr.Martens Allisa @ 히나인

Copyright ⓒ heenain. All rights reserved


drmartnes
















* 공감 ♥ 버튼은 개인정보가 수집 되지 않으며 비 로그인 사용자에게도 클릭 가능한 버튼입니다. 공감지수가 높을수록 더 많은 사람들과 정보가 공유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남겨주신 개인블로그 혹은 메일로 회신갑니다. 방문 고맙습니다 :)


신고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