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osted by H9

Dr.Martens 2B17 닥터마틴 롱부츠









+ Dr.Martens 2B17 













knee-high 집엎부츠. 정말 오랜만에 발견한 아이템이다. 신고벗기 편할뿐더러 앞코의 디테일이 꽤나 마음에 들었는지 자꾸 보고싶었다.




Dr.Martens 2B17 / England


롱부츠















"가죽의 강인함과 함께 비 바람에 씻긴듯한 야생마같은 모습을 보여주는 빈티지 닥마" - 구글링한 결과 이 짚업부츠를 매우 거친 매력의 부츠로 소개하고 있다.
















실제로도 그렇다. 다른 바이커 부츠와 맞대어 봐도 손색 없다. 발목 높이는 Women's 기준 13인치 (대략33-34cm)된다. 20홀 knee-high 부츠와 비교해 봤을때 사이즈에 비하여 발목이나 종아리부분이 넉넉한 편이라 여러모로 편하다. 국내에는 없는 모델이지만 출시 당시에 Black, Dark/Bright Brown, Dark Rose가 나왔다.



닥터마틴














무엇보다 앞코를 비롯해 부츠의 옆선에 들어간 절개에 푹 빠진것 같다.

















'투박하면서도 절제된 무장xx' - 이대로 눈 속에 다이빙하면 어떨까 싶을정도로 튼튼하고 견고하다. 가죽 특성상 눈이나 비에는 약하지만 적어도 바람에는 아주 강할것 같다.



마틴














그동안 봐왔던 마틴사의 롱부츠에 비교해 보면 신발 사이즈에 비해 부츠 통이 넓어 크진 않을까 싶었지만 계절에 맡게 연출하기는 딱 좋은것 같다. 그리고 중요한 사실은 2b17과 함께하는 순간 다리가 정말 길어보이는 마술을 부린다는점.



닥터마틴














닥터마틴


할리데이비슨














in the fall 2014. heenain

Dr.Martens vintage

Copyright ⓒ heenain. All rights reserved


닥터마틴













* 공감 ♥ 버튼은 개인정보가 수집 되지 않으며 비 로그인 사용자에게도 클릭 가능한 버튼입니다. 공감지수가 높을수록 더 많은 사람들과 정보가 공유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남겨주신 개인블로그 혹은 메일로 회신갑니다. 방문 고맙습니다 :)


신고




secret


    • 2016.03.17 11:39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