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osted by H9

닥터마틴과 아기네스딘의 콜라보 Dr.Martens Aggy 1490 or Jadon









aggy1490

+ Dr.Martens Aggy1490














Thick한 루버 아웃솔과 페이턴트의 만남. 2012 A/W 닥터마틴과 아기네스의 첫 콜라보. Aggy1490은 약 5cm의 높은 아웃솔과 마틴의 단골 아이템인 1490과 10홀을 소스로 하여 만들어졌다. 부츠를 비롯하여 메리제인, 샌들, 클리퍼까지 아기네스딘과의 콜라보는 출시이후 아직까지도 마니아들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받고있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지 오래.


















 



 




 








Dr.Martens AGGY1490 / China 


1490


- Lamper Patent 

(Traditional Enamel Leather) 

- Air Cushion (BES) 

- Back About 5cm 












인기 아이템인 마틴의 통굽부츠 8홀 Jadon 이 무광이라면 Aggy 1490은 반짝거리는 에나멜소재의 유광 가죽이다. 8홀보다는 조금높은 10홀이기 때문에 좀 더 스타일리쉬하다. 반면 제이든과는 다르게 지퍼가 없는데 나름 선호하기 때문에 크게 불편하지는 않다. 닥터마틴의 시그니처인 옐로우태그와 스티치 역시 아기1490은 화이트를 선택했다. Silver 홀과의 조화로 예쁘게 만들어졌다. 





닥터마틴


아기네스딘













대략 5cm의 높은 굽. 
















나의 체리레드 20홀 Britain과 비교해보면 Aggy1490과 비슷한 아웃솔이다.
















Jadon의 아웃솔 역시 같다.
















블랙계열로 옷 입기 좋아하는 내게 최고의 친구가 되어 주고있는 녀석. 무광을 오랫동안 좋아했던터라 페이턴트는 관심이 없었는데 때때로 취향은 변화가 있나보다. 아웃솔이 두꺼워진 1490은 사이즈에 비해 발목이 조금 좁다 싶은게 아마도 여성용 제품으로 출시된 것 같다.



drmartens


















닥터마틴과 라프시몬스의 콜라보에서 적색 스티치에 굉장한 매력을 느꼈다. 마치 리미티드 에디션만이 가질수 있는 일종의 특권 같아 즐겁다. 아기네스딘의 화이트 스티치도 내게는 이벤트인 셈. 사실 한정판은 가격이 부담스러운것은 사실이다. 1490의 경우 출시된지 일여년이 지나서 매물을 찾기 시작했는데 그 때문에 찾기가 더 어려웠다. 아마존을 통한 직구로 내게 오게되었는데 여러면에서 제이든이 더 보급형이랄까. 좌우지간 Aggy1490은 레드 or 블랙 모두 하염없이 멋진 부츠이다.



아기네스1490


닥터마틴














dms


aggy1490












* 공감 ♥ 버튼은 개인정보가 수집 되지 않으며 비 로그인 사용자에게도 클릭 가능한 버튼입니다. 공감지수가 높을수록 더 많은 사람들과 정보가 공유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남겨주신 개인블로그 혹은 메일로 회신갑니다. 방문 고맙습니다 :)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