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  버튼은 개인정보가 수집 되지 않으며  로그인 사용자에게도 클릭 가능한 버튼입니다공감지수가 높을수록  많은 사람들과 정보가 공유됩니다기타 문의사항이나 질문은 댓글로 남겨주세요남겨주신 개인블로그 혹은 메일로 회신갑니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올려놓은 이미지들은 컨텐츠를 위한 참고용이며 판매를 위한 블로깅이 아니므로 출처를 정확히 합니다. 이 블로그 대부분의 사진들은 개인적 저작물이므로 중고판매 사이트나 타 블로그에 재업로드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이미지 도용이 빈번하게 이뤄져 제게 꾸준한 신고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저작물을 침해하지 않는 매너를 보여주세요! 출처를 밝히신다면 큰 문제는 없습니다. 방문 고맙습니다 :) -H9




1460

+ Dr.Martens 1460








drmartens











플랫한 굽과 비교적 부드러운 가죽의 8홀 1460 레이스업 부츠. 오랫동안 마구잡이로 신다보니 부츠  컨디션이 부분적으로 찌그러져있었는데 크리닝을 마치고 파였던 왼쪽의 앞 코가 되살아 돌아왔다. 이리 반가울수가! 













세월을 알려주는 주름잡힌 가죽은 워커의 털털한 멋 을 살려준다. 

구두나 워커, 부츠의 앞코가 찌그러졌을땐 신문지나 습자지를 돌돌 뭉쳐준 후 부츠 신발 안쪽 앞코 끝까지 넣고 단단하게 밀어주고 몇일 있으면 된다. 

물론 가죽의 특성에 따라 수선해야 하는 경우도 있고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는데 부드러운 가죽의 경우는 펴지는편이다.














Dr.Martens 1460 / China
















나의 1460은 오일리한 가죽의 1460w (England) 와 스무스한 1460 (China)이  있는데 광택이 있는 오일리한 1460은 불편해서 잘 신지 않게 된다. 우먼 라인이다 보니비교적 발볼이 슬림하게 나온편이라 뭉둑한 앞코를 가진 남녀공용 모델을 더 찾게 되는 것 같다.




닥터마틴 매장












같은 모델이지만 오리지널리티한 블랙 1460모델.



Dr.Martens 1460 Vintage / England



마틴











 











자연스레 쳐지는 느낌이 좋아 '뻑뻑'한 느낌은 적응이 잘 안되는데 관리면에서 확실히 편하다는게 장점이라면 장점. 이 비교적 좁은편이라 평소 UK3-4를 신는 나도 UK5까지 신을 만큼 전체적으로 slim한편이다.


Oily한 England와 Smooth한 China.
















앞코와 발볼의 차이가 미세하게 있는편. 같은 8홀 이라도 길이가 다르게 나오기도 한다.
















좀 더 투박한 모양에 주름도 많이 생기는 편이지만 착화감도 좋고 뭉둑한 모양이 Smooth가 더 예쁜것같다.





히나인















in the summer 2014. MY DOCS ♥ DR.MARTENS Vintage


닥터마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올려놓은 이미지들은 컨텐츠를 위한 참고용이며 판매를 위한 블로깅이 아니므로 출처를 정확히 합니다. 이 블로그 대부분의 사진들은 개인적 저작물이므로 중고판매 사이트나 타 블로그에 재업로드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이미지 도용이 빈번하게 이뤄져 제게 꾸준한 신고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저작물을 침해하지 않는 매너를 보여주세요! 출처를 밝히신다면 큰 문제는 없습니다. 방문 고맙습니다 :) -H9











COUNTER

Total : 126,479

Yesterday : 193 || Today : 2